장현승, 10일 새 싱글 ‘메스’ 발매…R&B 소울 장르

 

가수 장현승이 새 싱글 ‘메스(Mess)’로 돌아온다.

 

장현승은 지난 2일과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메스’ 티저를 공개하며 오는 10일 신곡 발매를 알렸다. 이는 지난 4월 ‘궤도(Orbit)’ 발매 이후 약 2개월 만의 신보다.

 

첫 티징 영상에는 조용한 방 안과 대비되는 창 밖의 거센 비, 그리고 잔잔한 사운드가 담겨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상 속 몽환적인 무드와 빗소리는 ‘메스’의 깊은 감성을 더했다. 이후 공개된 또 다른 티저 이미지는 여러 개의 반창고를 붙인 장현승의 손에 포커스가 맞춰져 시선을 모았다. 각 반창고에는 ‘JANG HYUN SEUNG’, ‘I'm a Mess’ 등의 키워드들이 적혀있어 곡의 메시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장현승의 새 싱글 ‘메스’는 장현승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알앤비(R&B) 소울 장르의 곡으로,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혼란의 상태를 그린다. 서정성을 품은 멜로디와 장현승의 섬세한 목소리가 또 한 번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장현승은 전작 ‘궤도(Orbit)’를 발매, 뚜렷한 정체성을 드러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번에도 고유한 음악색을 녹인 신곡 ‘메스’로 돌아온 장현승은 순차적으로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