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도영의 두 번째 앨범 ‘소어(Soar)’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23일 첫 공개된다.
2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도영은 두 번째 앨범 ‘소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인 어 소어 드림(In a Soar dream)’을 23일 0시 유튜브 NCT 채널 등을 통해 오픈한다. 이어 30일과 6월 6일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인 어 소어 드림’은 매일 잠에 들 때마다 꿈을 꾸는 도영이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은 꿈을 기록한 일기장을 들여다보는 콘셉트로, 10곡의 수록곡과 그 안에 담긴 다양한 메시지를 도영의 꿈속 이야기를 통해 하나의 작품처럼 풀어냈다.
이번 영상을 통해서는 ‘소어’ 앨범 전곡의 음원 일부와 몰입감 있는 에피소드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SM 측은 “앨범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더욱 깊이 있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내달 9일 발매되는 도영 2집 ‘소어’는 타이틀곡 ‘안녕, 우주(Memory)’를 포함한 총 10곡으로 구성돼 있다. 비상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꿈꾸게 하는 힘’을 건네는 도영의 진심이 담겼다.
한편 도영은 6월 13~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5 DOYOUNG CONCERT [ Doors ]’(2025 도영 콘서트 [ 도어스 ])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