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미니 3집 ‘bomb’ 발매 앞서 다채로운 콘텐츠 예고

 

그룹 아일릿(ILLIT)이 내달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했다. 

 

아일릿은 지난 20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3집 ‘밤(bomb)’ 프로모션 캘린더 영상을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아일릿은 오는 22일 ‘bomb’ 트랙리스트와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차례대로 공개한다. 23일에는 타이틀곡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스니펫으로 컴백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긴 콘셉트 포토를 먼저 공개하지 않고, 음원 하이라이트부터 들려주는 것은 다소 이례적인 것으로, 아일릿의 자신감이 엿보인다.

 

팬들을 위해 제작한 GLLIT(글릿.팬덤명) 버전을 비롯해 PINK BOMB, STAR BOMB, MAGIC BOMB 버전 콘셉트 포토는 6월 8~12일 선보인다. 이어 이들은 6월 13일과 15일에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컴백 열기를 달군다.

 

꽉 찬 프로모션 일정 중 6월 5일 예정된 콘텐츠에는 의문의 동물 그림만 그려져 있고 별다른 설명이 없어 흥미를 유발한다. 이 외에도 프로모션 캘린더 영상에 등장하는 요술봉과 젤리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이번 앨범들과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궁금증을 더했다.

 

6월 16일 발매되는 미니 3집 ‘bomb’은 ‘너’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아일릿만의 태도로 세상을 넓혀나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엉뚱 발랄하면서도 당찬 모습으로 요즘 10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아일릿이 어떤 새로운 음악을 들고 돌아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