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케이콘 재팬 2025' 첫 출연…'틀' 깨는 퍼포먼스 예고

 

아크(ARrC)가 KCON에 첫 출연한다.

 

7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아크(앤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는 오는 9~11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재팬 2025(KCON JAPAN 2025)'에 참석한다. 

 

'KCON JAPAN 2025'에는 K-팝 신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가운데, 아크 역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이 주목한 차세대 보이그룹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아크는 첫째 날인 9일 'M COUNTDOWN' 프리쇼를 시작으로 FESTIVAL GROUNDS에서 펼쳐지는 10일 쇼케이스, 11일 댄스 스테이지까지 3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KCON 참석이 처음인 만큼 아크는 '5세대 뉴 키즈'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역대급 무대를 준비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아크는 최근 미니 2집 '뉴 키즈: 아웃 더 박스(nu kidz: out the box)'를 발매, 유니크한 힙합 사운드와 어우러진 트렌디한 퍼포먼스로 '틀'을 깨는 행보를 펼쳤다. 아크만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고, 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타이틀곡 '뉴 키즈' 뮤직비디오는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