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천러, 중국 스페셜 앨범 ‘찬(灿)’ 발매 동시에 차트 1위

 

NCT 천러가 중국 스페셜 앨범 ‘찬(灿/Lucid)’ 발매와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천러의 중국 스페셜 앨범 ‘찬(灿/Lucid)’은 예약 판매가 시작된 4월 28일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5월 5일 발매와 함께 연이어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찬(灿/Lucid)’도 QQ뮤직의 중국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찬(灿/Lucid)’을 비롯해 드라마 ‘상견니’의 OST 리메이크곡 ‘루교(泪桥/Tear Bridge)’, ‘우주의 농담(feat. 주비창)(宇宙的笑话/Cosmic Joke)’ 등 총 3곡의 중국어 곡으로 구성되었다. 중국 텐센트 엔터테인먼트(이하 TME)와 공동 기획한 프로젝트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찬(灿/Lucid)’은 외로움을 이겨낸 끝에 마주하는 찬란한 순간을 노래하는 곡으로, 고요를 가르듯 터져 나오는 현악기 선율과 천러의 절절한 고음이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천러는 유튜브 NCT 및 NCT DREAM 채널 등에서 공개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독보적인 감성을 들려준다.

 

한편 천러가 속한 NCT 드림은 오는 7월 새 앨범으로 컴백하며, 7월 10~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