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플래닛, 리워드형 스터디앱 '포커스플래닛' 리뉴얼 출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팀플래닛’은 공부 타이머 및 스터디 플래너 애플리케이션 ‘포커스플래닛’을 2월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시장에 존재하던 ‘공부 타이머’의 기능에 시간당 제공되는 리워드를 새롭게 도입한 포커스플래닛 앱을 통해 유저는 공부에 집중한 시간만큼 ‘별’을 받아 원하는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혼자 공부하다 보면 집중력이 떨어지기 쉬운데, 타이머 기능을 통해 집중력을 높이고 그만큼 돌아오는 ‘별’로 직접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게 함으로써 일종의 미션-보상 구조를 설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포커스 플래닛은 다양한 스터디앱을 직접 사용해 본 팀원들이 함께 만들어 낸 앱으로 기존 애플리케이션들의 아쉬운 점들을 보완하고, 좋은 공부 습관을 형성하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포커스 플래닛’은 앱 내의 공부 타이머로 측정된 시간만큼 ‘별’을 받아 모을 수 있다. 1분에 1별씩 쌓이는 이 리워드를 다시 포인트로 전환하면 다양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공부 타이머 및 리워드 제공 기능 이외에도 공부 패턴 분석, 스터디 플래너 자동 기록 및 디데이 설정 등 그야말로 ‘스터디앱’을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필요한 기능은 모두 챙겨 넣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리워드형 스터디앱 ‘포커스 플래닛’은 현재 각종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