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감성 눈길, 바비핀스 신곡 '멋쟁이 김씨' 발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인디밴드 바비핀스가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신곡 '멋쟁이 김씨'를 발매했다. 


바비핀스는 지난달 3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와 바비핀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멋쟁이 김씨'를 발표했다. 

신곡 '멋쟁이 김씨'는 "진정한 멋은 나 자신 안에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나 자신의 멋에 취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거울 속에 비친 내가 완벽해서 놀라버리네', '헝클어진 머리마저 너무나도 멋져버리네' 등 자신감 가득한 가사를 통해 실제 바비핀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더불어 바비핀스 멤버들은 "리더 임일규의 이름을 본 따 '멋쟁이 임씨'로 선정하려 했으나 조금 더 보편적인 느낌을 주고 싶어 '멋쟁이 김씨'로 변경했다"며 곡명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멋쟁이 김씨'는 바비핀스의 B급 감성을 가득 담은 곡으로, 뮤직비디오를 통해도 그 감성이 잘 드러난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PPL을 연상케 하는 장면이 자주 등장하는데, 협찬을 받고 싶지만 받을 수 없는 현실을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연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유튜브 채널 '배꼽빌라'의 킹골드스푼 요시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뿐만이 아니다. 자몽튜뷰의 자몽, 해지대지의 이혜지, 땅콩찐콩의 이수빈, 김지영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한터차트를 운영하는 한터글로벌을 비롯해 AAA(A&R팀 명), 충남음악창작소가 앨범의 제작과 전략기획에 참여해 바비핀스와 함께 인디 음악 발전에 힘을 보탠다. 

한편 바비핀스의 새 앨범 '멋쟁이 김씨'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추후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후원의 기회도 마련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