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새로운 하나가 되는 앰퍼샌드원만의 이야기를 그려나간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6일 공식 채널을 통해 첫 싱글 ‘AMPERSAND ONE’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On And On’을 포함해 총 3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됐다. ‘On And On’은 그루비한 베이스 리프와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이다. 모든 준비를 끝내, 그 어떤 것도 두려울 것이 없는 앰퍼샌드원이 때론 휘청거려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더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멤버 나캠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AMPERSAND ONE’에는 타이틀곡 ‘On And On’에 이어 청량한 멜로디, 챈트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밴드 스타일의 곡 ‘Sweet & Sour’와 중독성 있는 훅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팝 댄스곡 ‘Sheesh’까지 총 3곡의 다양한 분위기의 곡들로 구성된다.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 총 7인으로 구성된 앰퍼샌드원은 ‘AMPERSAND ONE’을 통해 앰퍼샌드원의 시작점, 그리고 첫걸음을 담는다. 특히 콘셉트 포토에 활용된 버전명과 수록곡 제목이 동일한 이번 싱글은 캠퍼스를 테마로 제작돼 한 명 한 명이 모여 하나의 팀으로 도약하는 앰퍼샌드원의 이야기를 품고 있다.
한편 ‘AMPERSAND ONE’ 전곡과 타이틀곡 ‘On And On’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