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잘만든치킨 굿킨’이 최대 1500만원까지 지원하는 특별한 창업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굿킨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인 치킨과 한국인의 소울푸드 떡볶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다. 가장 기본이 되는 후라이드와 양념 이외에 핫마늘간장치킨, 치즈뿜뿜치킨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추장 베이스의 잘만든떡볶이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투움바떡볶이까지 맛볼 수 있다. 여기에 1인가구, 혼밥족을 위한 싱글&실속메뉴 및 특색있는 사이드메뉴도 마련돼 있어 메뉴 선택폭이 굉장히 넓은 편이다.
굿킨이 예비 가맹점주들의 성공창업을 위해 준비한 창업 프로모션에는 △가맹비 500만원 및 교육비 300만원 지원 △간판 및 내외부 사인물 지원 △오픈 행사 계육 100마리 지원 △홍보물 및 오픈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혜택들이 포함됐다.
이곳은 원재룟값을 업계 최저가로 공급해 순수익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압도적으로 높은 홀+포장 매출에 추가로 배달 매출까지 더해 소형매장에서도 얼마든지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구조를 갖췄다.
브랜드 관계자는 “단순히 가맹점을 늘리는 것보다 가맹점주 한분 한분과 함께 성공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굿킨이 이번에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한 창업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최대 1500만원을 절약할 수 있는 이번 혜택을 통해 굿킨에서 성공창업을 꿈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소자본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초보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