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음식물처리기 블랙홀더킹이 25일 오후 5시부터 3일간 진행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홀더킹 음식물처리기는 1차 분쇄를 통해 음식물을 초미세하게 분쇄한 후 2차 특허 미생물을 통해 음식물을 액상으로 소멸시켜 자동으로 배출하는 한국물기술인증원에서 주방용 오물분쇄기로 인증받은 음식물분쇄기다.
1차 분쇄와 2차 특허 미생물을 통한 음식물 분해 소멸 과정을 거쳐 음식물을 액상으로만 배출하기 때문에 고층 아파트, 단독 주택, 빌라 등 다양한 거주 환경에서 배관의 막힘, 역류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최대 2.5~3kg까지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는 대용량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로 휴지 시간 없이 연속으로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으며 저소음 설계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스마트 자동화 기능을 탑재해 미생물 관리 및 분해된 음식물 처리까지 기계가 스스로 진행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별도로 미생물을 관리하거나 분해된 음식물을 꺼내어 버리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블랙홀 관계자는 “평소 소비자들의 호응과 만족도가 높았던 23년형 6세대 블랙홀 음식물처리기를 이번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프로모션으로 선보이게 됐다. 오는 26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블랙홀더킹 카쇼라도 이어질 예정”이라며 “음식물처리기에 관심이 있던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