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2023년 1월,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꽃을 향한 크리스챤 디올의 열정에 경의를 표하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MISS DIOR)’ 라인에서 스파클링 플로럴 노트’로 마음을 즐거움으로 물들이고, 다채로운 색상의 실로 섬세하게 짜여진 꾸뛰르 보우가 장식돼 감각적이고 우아한 꾸뛰르 감성을 더한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다마스크 로즈와 피오니, 베르가못 에센스 그리고 화이트 머스크 노트가 조화를 이룬 섬세하고 우아한 ‘스파클링 플로럴’ 향을 지닌 향수로, 이제 막 피어난 꽃들의 풍성한 부케가 마치 수천송이의 꽃으로 수 놓인 드레스를 입은 듯 산뜻하고 부드러운 향기를 선사한다.
미스 디올이 탄생한 1947년, 크리스챤 디올은 용기와 자유, 그리고 사랑과 아름다움을 미스 디올에 담아내고자 했다.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생기 넘치고 화사한 봄날에 핀 꽃을 연상시키며 독보적인 개성과 가치를 선보인다.
신선한 공기와 눈부신 햇살로 가득한 새로운 광고 이미지 속 나탈리 포트만(Natalie Portman)은 푸른 하늘을 향해 두 팔을 활짝 펼치며 열정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빛나는 미소를 표현한다. 강인하고 열정적인 여성- ‘미스 디올’은 ‘열정’과 ‘자유’를 외치며, ‘행복’과 ‘사랑’에 대해서 얘기한다. “LOVE IS A BOUQUET”, 사랑은 다채로운 한 아름의 부케와 같다.
한편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는 23년 1월 1일부터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