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곳곳 편림초 비누 6차 완판, 7차 재입고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주식회사 우리즈는 방방곳곳의 편림초 비누가 7차 재입고가 됐음을 16일 밝혔다.


편림초 비누는 화이트헤드 제거를 비롯해 모공 개선, 피부 각질 개선 등 7종 임상시험을 마친 약알칼리성 여드름 비누로 얼굴은 물론 몸에도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제작됐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편림초 비누의 누적 판매량이 5만 개를 넘겨 7차 재입고를 완료했으며, 고객 성원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3개월 우리 가족 피부 관리' 옵션은 58%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편림초 비누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편림초 마스크팩, 청수체 콜라겐을 각각 증정하는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방방곳곳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청소년 여드름 비누로 유명해진 편림초 비누지만, 유해물질을 모두 배제하고 만들었기 때문에 남녀노소 관계없이 피부 고민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며 “겨울철 각질 케어가 가능하도록 편백 가루를 비누에 넣어 팔꿈치 각질, 발 각질 등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추가로 7차 재입고 후 더 빠른 속도로 재고가 소진되고 있음을 알려온 방방곳곳 브랜드는 재구매가 높은 제품인 만큼 더 좋은 효과와 기능으로 보답하기 위한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다짐을 보이기도 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