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베티카, ‘아바타: 물의 길(아바타2)’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선봬

패션과 영화 역대급 만남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하 ‘아바타2’)’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9일 전 세계적으로 동시 론칭하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현재까지 전 세계 흥행 1위를 기록하는 ‘아바타 1’에 이어 13년 만에 개봉으로 전 세계의 기대를 받는 영화 ‘아바타2’와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컬렉션이다.

 

듀베티카가 1년 전부터 야심 차게 준비한 아바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영화의 주요 배경인 판도라 행성 물 위의 공간(ABOVE WATER_COVE OF THE ANCESTORS)과 물 아래의 공간(BELOW WATER_SPIRIT TREE)의 아름다운 컬러를 모티브 삼아 듀베티카 특유의 컬러를 담아낸 2가지 대표 프린트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영화 ‘아바타’가 추구하는 가족, 성장 그리고 자연과의 공존 그 외 자연을 보존하는 가치관에 따라 이번 컬렉션 아이템들 모두 리사이클 다운(친환경다운)으로 제작됐다. 더불어,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듀베티카’의 정신에 맞게 브랜드 특유의 컬러감을 살림과 동시에 듀베티카의 헤리티지 다운자켓인 ‘벨라트릭스’와 ‘아우바’의 디자인에 영화의 아름다운 장면들을 적용했다.

 

‘보게또’ 블루종 다운 자켓은 이번 컬렉션의 ‘ABOVE & BELOW’ 컨셉이 함께 결합돼 있는 리버시블 아이템으로 출시됐으며, 그 외 시그니처 아이템인 ‘사다멜릭’ 풀집업 반팔 다운 자켓과 후드, 맨투맨, 티셔츠 등 이너웨어와 모자, 가방 등의 액세서리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포함하는 풀 컬렉션으로 출시됐다.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오는 14일 전 세계 국가 중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봉하는 것을 기념해 영화 감독 제임스 캐머런, 프로듀서 랜도 그 외 배우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샘 워싱턴, 스티브 랭 등 이번 영화의 주역들이 내한할 예정이다.

 

한편 듀베티카 아바타2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9일 전 세계 동시 론칭되며, 국내에서는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을 포함한 일부 백화점 매장과 듀베티카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