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로봇청소기 ‘트윈보스 S9 PRO’, 가을맞이 더스트백 추가 증정 행사 진행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IT와 생활가전 기업 엠지텍(대표 권오탁)은 로봇청소기 트윈보스S9 PRO 제품의 가을맞이 3년 치 더스트백 추가 증정 행사를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트윈보스 S9 PRO를 구매하고 포토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기본 제공되는 더스트백 3개에 더해 추가로 3개의 더스트백을 증정한다. 가을 환절기를 맞이해 실내 청소를 위해 로봇청소기를 알아보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기획됐다. 


이외에도 필터 청소용 브러쉬와 물걸레 등 소모품을 증정하며, 포토후기와 함께 SNS 블로그 후기를 작성하고 엠지텍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20만 원 상당의 무선이어폰도 제공한다.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100만 원 상당의 무선 사운드바 Q9900 PRO를 증정할 예정이다.


엠지텍의 트윈보스 S9 PRO 로봇청소기는 모은 먼지를 자동으로 처리해 주는 먼지스테이션의 용량을 5ℓ로 향상한 제품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추가 제공하는 5L의 대용량 더스트백은 먼지를 처리하는 배관의 길이를 390mm로 짧게 설계하고 먼지가 꽉 차면 자동으로 알려주는 먼지처리스테이션에 사용된다.


빠르고 간편하게 먼지를 모아서 처리할 수 있는 스테이션은 충전기능과 함께 원격으로 로봇청소기를 작동할 수 있는 제어 버튼이 추가돼 있으며, 앱 사용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리모컨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한결 손쉽게 구동시킬 수 있다.


트윈보스 S9 PRO의 LDS, dToF 3.0 센서는 로봇이 청소할 실내 공간을 정밀하게 스캔하고 최적의 동선을 스스로 저장해 사각지대를 청소할 수 있다. 앱을 통해 최대 10개의 금지구역을 설정할 수 있으며, 물걸레 청소를 원치 않거나 하지 않아도 되는 공간을 세밀하게 구분할 수 있고, 최대 100만 개의 실내 지도를 날짜별로 저장할 수 있어 공간별 예약 청소도 손쉽게 할 수 있다.


S9 PRO의 물걸레 청소는 사람이 걸레를 손에 쥐고 바닥을 닦는 형상을 구현한 Y자 모양으로 전진하며 바닥을 닦아준다. 물통과 먼지통의 겸한 4 in 1 클리닝 시스템의 750mL 일체형 청소통은 로봇청소기의 관리를 좀 더 수월하게 해주며, 최대 3300Pa의 흡입력을 가진 BLDC 모터를 통해 강력한 흡입력으로 바닥의 먼지를 손쉽게 청소한다.


한편 먼지를 손쉽게 모을 수 있는 브러쉬와 함께 H14 등급의 페하필터를 통해 깔끔한 실내를 만들어 주는 엠지텍 트윈보스 S9 프로 로봇청소기의 상세정보와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