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고시, 2023 기술직공무원 합격대비 제1회 전국 모의고사 진행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기술직 공무원 전문 학원 대방고시는 2023 기술직공무원 합격 대비 제1회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방고시 전국 모의고사는 학원 수강생들의 실전 감각을 익히기 위해 준비된 모의고사로 대방고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방고시는 2015년부터 기술직공무원 학원 최초로 전국 모의고사를 진행했으며, 대방고시 학생들의 합격을 위해 실전 대비 능력 향상의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다. 

 

학원 측에 다르면 대방고시 전국 모의고사는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진이 직접 최신 경향을 반영해 적중률 높은 문제를 출제함으로써 실전 대비 능력을 높였다.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최신 출제 경향을 선보임과 동시에 정형화된 문제에서 벗어난 새로운 내용의 문제를 출제하며 시험 합격률을 높인다.

 

또한 전체 인원 대비 성적순 체크를 통해 개인별 성적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자신의 정확한 실력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시험 종료 후에는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과목별 해설지를 통해 체계적으로 성적 데이터를 확인하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이번 제1회 기술직 공무원 전국 모의고사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시험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시험 접수는 오는 11월 22일(화) 15시부터 진행하며, 시험 응시는 11월 25일(금)부터 실시한다. 온라인 시험의 접수는 오는 11월 22일(화) 15부터 12월 9일(금) 23시 59분까지 이뤄지며, 시험은 11월 25일(금)부터 12월 9일(금)까지다. 

 

점수 확인은 오프라인 시험의 경우 12월 15일(목) 오후 15시 이후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은 모의고사 응시 후 즉시 점수 확인 가능하다. 석차 발표는 12월 15일(목) 오후 15시 이후 발표될 예정이다. 

 

응시 가능 직렬은 △의료기술직공무원 △보건직공무원(공개, 경력) △간호직공무원 △환경직공무원(공개, 경력) △보건진료직공무원 △식품위생직공무원(공개, 경력) △산림자원직공무원 △기상직공무원이다.

 

학원 관계자는 “대방고시의 수강생들은 누구나 이번 대방고시의 전국 모의고사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실력을 시험해보고 정확한 판단을 하고 싶은 수험생들은 모의고사에 참여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방고시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