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딘HAUS, KBS2 월화 드라마 <커튼콜>에 인테리어 협찬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인테리어 전문 기업 '우딘HAUS'가 드라마 <커튼콜>을 통해 다채로운 도어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우딘HAUS는 강하늘, 하지원 주연의 KBS2 월화드라마 <커튼콜>의 제품 협찬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주요 협찬 제품은 도어·중문·몰딩·보드 등 실내 인테리어 자재로 주인공의 집은 물론 드라마의 중심 배경인 ‘호텔낙원’을 고급스럽게 구현하는 데 활용됐다. 

 

특히 극 중 주인공 박세연(하지원 분)이 운영하는 ‘호텔낙원’에는 우딘HAUS의 도어 제품이 다양한 방식으로 적용돼 모던한 호텔 내부 분위기를 조성했다. 견고한 소재로 무게감을 실어주는 알루미늄 도어는 슬라이딩 도어와 파티션으로 활용했으며, 다양한 유리와 디바이딩이 특징인 타공 도어는 양개 도어로 적용해 공간의 개방감을 더했다. 

 

강승연 우딘HAUS 실장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도어 활용법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도어를 포인트 요소로 활용할 수 있는 여러 인테리어 방법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드라마 <커튼콜>에 등장하는 우딘HAUS의 제품들은 인천 서구에 위치한 우딘 전시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라마 <커튼콜>은 시한부 할머니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은 한 남자와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강하늘, 하지원, 고두심 등 초호화 캐스팅과 참신한 설정으로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힌다. <커튼콜>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 KBS2TV를 통해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