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중학교 혼자 공부를 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고민이 되는 것이 바로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기이다. 중등학원을 다니지 않는 학생들의 경우 모르는 내용이 생기면 어디에다 질문을 할지가 애매한 경우가 종종 생긴다. 이때마다 그냥 넘어가지 않고 확실하게 짚고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오는 25일부터 오후 9시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유튜브 라이브 질답 기말고사 대비’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중학 수학과 중학 사회, 중학 과학을 밀크티 중학의 우수 강사진이 출연해 학습생들의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풀어줄 예정이다. 이미지나 텍스트가 아닌 생생한 영상으로 모르는 부분을 해결하고 강의에서 선생님과 소통을 통해 보다 재미있는 공부를 할 수 있다.
현재 밀크티 중학은 기말고사를 대비해 내신성적 향상을 꾀할 수 있는 다양한 강의와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AI 서술형평가나 특목고, 자사고 자소서 1:1 무료컨설팅 등 중학교 1학년부터, 2학년, 3학년까지 학년별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유튜브 라이브 질답 이벤트도 진행한다. 질문 등록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며 "당첨 후에는 생방송에서 자신의 질문을 선생님이 바로 해결해줄 예정이며, 생방송 시 선생님이 알려주는 라이브 퀴즈에 응모를 하면 정답자 전원에게 밀크T포인트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한편 중등인강 밀크T 중학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7일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