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고시학원, 2023년 대비 '간호직공무원 전공 프리패스' 오픈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온오프라인 기술직공무원 전문학원 대방고시학원이 2023년 간호직공무원 시험을 대비해 전공 프리패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이번 프리패스는 기간 한정으로 10월 17일까지 진행된다. 프리패스 강의는 다가오는 2023년 시험을 대비해 간호관리, 지역사회간호 정규과정 강의를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환승 시, 수강료는 기존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PC2대와 모바일 1대로 수강이 가능하다. 재수강 시에는 프리패스 30% 할인이 적용되며, 간호직(공개·경력) 수강 기간 내 합격 시 100%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정기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필기 합격 시 기술직공무원 면접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프리패스 강의는 이화여대 간호학 박사 출신에 전공과목 경력 19년 차인 김헌경 교수가 진행한다. 16개년 공시와 간호사 국시, 공개와 비공개 기출 문제를 완벽 분석하여 중요 파트와 출제 트렌드를 반영했다. 강의에는 도표와 마인드맵을 적극 활용하고, 이해 위주의 사례를 제시하며 단원 및 주차 별 반복과 요약을 통해 뇌 자극 학습을 진행한다. 

 

수업에 활용되는 교재는 간호직 수험서 1위로, 출제 경향 분석을 토대로 탄탄하게 정리한 필수 이론서로 진행된다. 또한 의료·간호·식품 직렬 문제집 4년 연속 판매량 1위인 교재는 3개년 출제 경향과 15개년 출제 분석을 완벽 반영, 5개년 출제 연도 표기를 통한 빈출 파트 완벽 정리로 학습을 효율적을 할 수 있게 한다.

 

학원 관계자는 “간호직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기 위해 김헌경 교수 직강의 프리패스 강의를 오픈했다”며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강의를 통해 합격에 한 걸음 더 빠르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