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랩커피 9월 월간만랩, 가을 메뉴 '폴인 몽블랑 라떼 2종' 선봬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만랩커피(10000LAB COFFEE)가 9월 월간만랩을 통해 가을에 잘 어울리는 ‘폴인 몽블랑 라떼’ 2종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만랩커피(10000LAB COFFEE)는 Specialty, Everywhere를 컨셉으로 1만 시간 연구 끝에 새롭게 제안하는 신메뉴 프로젝트 ‘월간만랩’을 통해 매월 다양한 디저트, 커피, 음료 메뉴를 출시해왔다. 

 

이번 9월 월간만랩의 새로운 신메뉴 ‘폴인 몽블랑 라떼(Fall in MONT BLANC LATTE) 2종’은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보늬밤 라떼, 초당옥수수 라떼로 구성됐다.

 

폴인 몽블랑 라떼는 밤과 옥수수를 베이스로 알프스 산의 봉우리 이름인 '하얀 산'이라는 뜻처럼 음료 위에 부드러운 크림이 산처럼 가득 쌓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보늬밤, 옥수수 토핑을 곁들여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보늬밤 라떼는 밤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에스프레소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 신메뉴다. 몽블랑 느낌의 밤 크림에 보늬밤 조림을 토핑한 라떼로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다. 특히 밤의 속껍질을 남긴 보늬밤 조림은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어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초당옥수수 라떼는 초당옥수수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몽블랑 느낌의 풍성한 초당옥수수 크림에 옥수수와 비법 시즈닝을 토핑한 논커피 라떼 음료로 단짠(달콤+짭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9월 월간만랩 폴인 몽블랑 라떼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뉴 댓글 이벤트, 메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추첨을 통해 만랩커피 1만원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밤크림을 베이스로 한 몽블랑 케이크의 인기를 반영해 ‘폴인 몽블랑 라떼 2종을 출시했다.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는 가을 감성 비주얼로 새롭게 시도하는 폴인 몽블랑 라떼를 맛있게 즐기고, 낭만적인 가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