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라이프케어 ‘트루알엑스’, MC 붐 전속 모델 체결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클리오의 자회사 클리오 라이프케어가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알엑스(TRUERX)’가 추석 프로모션을 앞두고 MC 붐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트루알엑스는 MC 붐과 함께 트루알엑스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화보 촬영장에서 붐은 특유의 유쾌함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고, 트루알엑스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는 등 각별한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붐은 트루알엑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루알엑스 리치콜라겐을 자신의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바쁜 붐의 데일리 피부 관리 비결템으로 공개한 것.

 

붐은 센스 넘치는 입담과 예능에서 활력을 더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본인만의 개성 넘치는 진행으로 방송 활동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특히 최근에는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의 MC로 발탁되며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붐을 발탁함으로써 트루알엑스 제품을 보다 잘 표현할 수 있으리라 판단해 모델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붐과 함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