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원두 리뉴얼과 시그니처 메뉴 확장을 통한 경쟁력 강화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다양한 소비 형태가 공존하고, 취향을 존중하면서도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메뉴가 주목받게 되면서, 식음료 업계에서는 다양한 시도를 통한 R&D 경쟁력 강화에 열을 띠고 있다.

 

요거프레소는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시그니처 메뉴 기술을 기반으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신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그 예로 지난 1일 출시된 신메뉴 ‘요거츄’또한 요거프레소의 시그니처 메뉴인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달콤 바삭한 츄러스를 조합한 시그니처 확장 메뉴이며, 7월 출시된 ‘그린애플4종’ 중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이용한 ‘그린애플 요거트 스무디’를 시그니처로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요거프레소는 최근 기존 원두인 ‘시그니처 블렌드’를 리뉴얼하며 가격은 유지한 채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리뉴얼 원두는 열풍식 로스팅 및 초단위 로스팅 프로파일 설정을 통해 전 매장에 동일한 품질의 원두 공급을 구현했다.

 

요거프레소 R&D팀 관계자는 “카페 산업에 빠질 수 없는 메뉴인 원두의 질과 커피의 맛을 위해 나아가면서도, 브랜드 고유의 시그니처 메뉴를 통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메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