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하승연 강사, 텝스 영어교수법 경연대회 대상 수상 기념 패키지 할인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영어교육 전문 기업 골드앤에스는 자사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의 텝스 만점 하승연 강사가 ‘TEPS 영어교수법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승연 강사는 현재 시원스쿨랩의 텝스 대표강사로, 서울대학교 학사 최우등 졸업 및 최우수 졸업논문상 수상, 법학 전문대학원 졸업 등의 이력을 갖추고 있다. 높은 난이도로 만점을 받기 어려운 뉴텝스 시험에서 하승연 강사는 2회 만점을 기록했으며, 자신만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각 유형별 최적의 문제풀이 방식과 접근법을 밀착 코칭해 수강생들의 고득점 달성을 돕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실시된 TEPS 영어교수법 경연대회에서 하승연 강사는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처음 개최된 제1회 TEPS 영어교수법 경연대회는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 주최, 리얼티칭 주관 하에 TEPS관리위원회가 후원하며, 공교육 및 민간교육 영역의 영어교육에 종사하는 영어 교사 및 강사의 역량 신장을 도모하고 창의적인 교수자와 교수법 발굴을 위해 기획된 대회다.

 

동영상 강의 예선 심사를 거쳐 본선에서는 현장 시연을 통해 자신의 수업 설계와 교수 능력을 펼쳤으며, 치열한 경쟁 끝에 하승연 강사는 민간교육 분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며 대상을 수상했다.

 

하승연 강사의 텝스 교수법 경연대회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시원스쿨랩은 패키지 2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원스쿨랩의 대표 강의인 텝스 환급반 및 점수보장반에서 적용 가능하며,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시원스쿨랩의 텝스 대표 강사인 하승연 강사가 자신만의 강의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TEPS 영어교수법 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를 기념해 수강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