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케이 주최 '2024 부산카페쇼', 벡스코서 3월 14일 개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주)블루케이에서 주최하는 ‘2024 부산카페쇼’가 오는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부산카페쇼는 커피산업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네트워킹하는 부산 최대 규모 커피산업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올해로 23회째 맞이하며 약 3만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커피 전문 전시 행사다. 이번 전시는 약 200개사 300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커피시장의 성장세에 부합하고자 하는 게 주안이다.

 

전시장 내에서는 전시를 더욱 빛내줄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창업 예정자를 위한 창업 세미나, 업계종사자, 커피를 좋아하는 관람객까지 모두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라떼아트 만들기, 브루잉 내리는 법, 드립백 만들기 등 다양한 세미나가 있으며, 커피 시장의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스페셜티 원두 기획존 ‘마린빈스’도 진행된다. 이번 마린빈스는 10여 곳이 넘는 경상권 로스터리카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박람회는 프리미엄 딸기 브랜드 ‘마법의딸기’가 진행하는 ‘스트로베리 특별관’을 구성, 딸기 시장의 트렌드를 접목시켜 다양한 층의 관람객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부산카페쇼의 관람시간은 10시~18시까지며, 원활한 관람을 위해 17시에 입장이 마감된다. 또한 오는 3월 13일까지 사전등록 하면 5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