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이즈앤트리가 최근 입시 및 학생 교육 관련 인기 크리에디터 '미미미누'와 함께 올리브영 쇼핑라이브 진행해 10분 만에 사은품 완판, 역대 매출을 달성하며 성료했다.
올리브영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약 35만 명의 시청자가 시청하며, 지난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전체 카테고리 시청자수 구매수 모두 상위권에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특히 사은품이 포함된 겔크림 구성은 방송 시작 후 10분도 채 지나지 않아, 준비된 수량을 모두 완판해 추가 물량을 도입할 정도로 저력을 입증했다.
방송 전부터 크리에디터 미미미누의 원픽으로 화제를 모은 '어니언 뉴페어 겔크림'은 기존 겔크림 50ml 본품 대비 30ml 증가한 대용량 버전으로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세트다.
또한 어니언 뉴페어 겔크림의 경우 피부 진정과 흔적 케어에 탁월해 여드름성 피부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 색소침착, 모공 수 개선 등 임상테스트도 완료받아 뷰티 유튜버들에게도 제품성을 인정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크리에디터 미미미누와 함께한 이번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어니언 뉴페어 겔크림 대용량'과 '어니언 뉴페어 b5 앰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 미미미누와 은근하게 팬분들 및 시청자들의 활발한 소통과 뜨거운 관심 덕분에 한정판으로 준비한 모든 사은품 수량을 완판할 수 있었으며, 이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