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림이노베이션, 협동조합 큰바위얼굴과 임대주택 이미지 개선 위한 업무협약 체결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지난 18일 주식회사 끌림이노베이션은 협동조합 큰바위얼굴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임대주택 이미지 개선 및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 전략을 수립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MOU 협약의 주요 내용은 △서비스 운영 경험 및 노하우 공유 △양질의 협동조합 임대주택 정보 제공 및 접근성 향상을 위한 협업 △양 사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 개발 및 제공을 위한 협업 △공공 마케팅 협력 등이 있다.

 

㈜끌림이노베이션은 현재 누적 73만 회원을 보유한 임대주택 청약정보 전문 앱 내집다오를 운영하고 있으며, 임대주택 관련 공공데이터 OpenAPI 및 자체 개발한 자동화 알고리즘으로 다양하게 흩어져 있는 임대주택 정보를 한번에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엔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한국부동산원이 주관한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협동조합 큰바위얼굴은 사회임대주택 운영관리 및 신규 공급 등 공익적 사업의 수행 및 관련 지식과 기술을 개발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 모델을 제시하고 있는 협동조합이다. 최근 내집다오 앱을 통해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공급을 진행한 바 있으며, 주변시세 80% 이내의 저렴한 임대료로 주택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협동조합 큰바위얼굴은 공고문 게시, 주택 공급, 주택 홍보의 어려움을 해소함과 동시에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이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알리고자 하는 의지를 드러냈다. 

 

㈜끌림이노베이션 역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당사가 갖춘 기술력을 바탕으로 임대주택 사업의 공적인 영역 확장을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내집다오가 가진 노하우를 기반으로 특화된 공고문 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