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김진우 기자] 퍼스널 컬러진단 브랜드 '브랜미'가 지난해 11월 26일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에 출연한 데에 이어 지난 3일 라이프 매거진 참 좋은 하루에도 출연했다.
SBS biz '라이브 매거진 참 좋은 하루'는 하루에도 수많은 트렌드가 쏟아지는 일상 속 지침서가 돼 줄 단 하나의 프로그램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정보와 이슈부터 각 분야의 비즈니스 트렌드까지 정보를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에서 브랜미의 전문 이미지 컨설턴트를 통해 올해의 컬러와 트렌드를 소개하고 퍼스널컬러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내게 어울리는 색상을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한 방법을 설명하고 잘못 알려진 사실 등을 바로 잡는 등 다양한 노하우를 소개했다.

업체 관계자는 “브랜미는 퍼스널 컬러 진단에서 헤어, 메이크업 그리고 스타일링까지 개인의 내면과 외면이 어우러지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이미지 컨설팅을 해준다”고 전했다.
한편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은 성공을 만들어낸 남과 다른 1%의 비밀 성공을 향해 걸어가는 경제인들의 특별한 비결을 공개하고 재기를 꿈꾸는 이들에게 희망을 선사하고 도전하는 이들에게 노하우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