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EXY, 'MMMM!(Can’t Get Enough)' 오늘(29일) 발매

프로듀스X101 출신 아이돌 최수환과 옐로펌피(Yellopumpy)의 환상적인 조합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KSEXY가 오늘(29일) 정오에 예정된 'MMMM!(Can’t Get Enough)'의 발매를 앞두고, 프로듀스X101 출신 아이돌 최수환과 랩퍼 옐로펌피(Yellopumpy)와의 협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MMM!(Can’t Get Enough)은 빅밴드엔터테인먼트와 A1으로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옐로펌피(Yellopumpy)와 인성장 작사, 작곡으로 참여해 자신들만의 특유의 색깔을 더해 화려한 비트와 신나는 분위기를 자랑하며,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이 어우러져, 화려하고 독특한 음악 세계를 창조할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듀스X101 출신 아이돌 최수환의 몽환적이면서 시원한 보컬과 힙합 아티스트 옐로펌피(Yellopumpy)의 개성 강한 랩핑과 K-SEXY의 대명사 인성장이 함께해 3명의 아티스트의 장점이 극대화된 신선한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곡은 꿈을 향해 달려가는 이들이 받는 손가락질을 MMMM! 음.. 음.. 음에 비유해 표현한 제목으로 손가락질과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나 자신을 만족하지 않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당찬 의지를 담은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은 오늘(29일) 정오 다양한 음원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