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위드아이영어 "초등, 중등 학생들을 위한 기초 전문 영어 학원"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미래를 위한 기초가 튼튼한 영어는 각 아이의 성향과 부족한 부분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알맞은 흥미롭고 쉬운 방법으로 영어를 받아들일 때 비로소 배우기 시작한다.

 

학습이 즐겁고 흥미로울 때 아이들은 그 과정에 대해 더 많은 동기를 부여받고 열정을 갖게 된다. 이러한 긍정적인 태도는 어휘력 향상, 발음 향상, 문법에 대한 보다 직관적인 이해 등 언어 습득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에듀위드아이영어는 초등, 중등 학생들을 위한 기초 전문 학원이다. 에듀위드아이영어의 모토는 ‘배울 준비로 학원을 와서 하나라도 확실히 배우고 가자’이다. 신근호 대표원장이 유학에서 배운 경험을 토대로 학생들이 가장 쉬운 방법으로 영어에 접근해 이해하고, 기초를 다지면서 내신까지 연결될 수 있게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영어가 어려워 포기한 초등학교 6학년 또는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이 내신 때문에 다시 영어를 시작했을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해하는 경우, 학생들이 영어를 포기하지 않도록 기초부터 차근차근 인도하고 있다.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이 가능한 기초가 다져진 아이들은 독해 문제와 라이팅을 꼼꼼히 체크해서 피드백을 주고 아이들이 책을 그대로 복사하거나 이해하지 못하는 문장들을 쓰지 않게 직접 수정하면서 배울 수 있게 유도한다.

 

신근호 에듀위드아이영어 대표원장은 “아이마다 각자 성격이 다른 것처럼 영어를 받아들이고 이해하는 방식도 다르고 공부하는 성향도 다 다릅니다. 저희 학원에서는 학생들이 최대한 효율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게 그 성향을 찾아내고 그에 맞는 방식의 수업과 공부하는 방법을 지도하는 것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의 영어 능력에 맞는 수업과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학년이 아닌 각 학생의 레벨에 맞춰 반을 배정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저희 원의 목표는 학생들이 영어를 쉽게 배우면서 기초를 제대로 쌓게 도움을 주어 그 바탕으로 향후 고등 내신, 수능, 유학 진학을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게 디딤돌이 될 수 있는 학원이 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