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블랙위크' 진행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아이에스이커머스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위즈위드'가 연중 최대 쇼핑 시즌을 맞이해 '블랙위크'라는 새로운 쇼핑 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블랙프라이데이를 확장해 일주일 간격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엄청난 할인가에 제공한다.

 

위즈위드의 블랙위크는 다섯 개의 릴레이 팝업 이벤트로 구성돼 고객들에게 매주 새로운 쇼핑의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째 주에는 이너웨어에 해당하는 니트, 캐시미어, 스웨트셔츠 등을, 둘째 주에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셋째 주에는 잡화, 넷째 주에는 아우터와 팬츠 등을, 마지막 주에는 여성 패션과 남녀공용 패션,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블랙위크 기간 제공되는 '무제한 15% 할인 쿠폰'과 '10% 할인 쿠폰', 그리고 '선착순 3000원 더블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비롯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만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블랙위크 쿠폰팩'이 제공된다.

 

특히, 5차 기간에는 매일 오전 10시마다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3000원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와 함께, 페이코를 통한 국민카드 결제 시 추가 12%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위즈위드의 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올해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상품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고객들이 이번 블랙위크를 통해 만족스러운 구매를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