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양조장, 가성비 신메뉴 16종 출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지난 25일 수제 요리전문점 이태리양조장 전 매장에서 안주 12종과 샤베트 하이볼 4종이 출시됐다.

 

이태리양조장은 이번 신메뉴는 브랜드 론칭 이후 대대적으로 선보이는 첫 신메뉴로 기존 화덕피자와 스튜 중심의 안주에서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추가하는 방향으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우선 12종의 안주메뉴는 △요구르트샤베트 △아이스망고 △아이스황도 △리코타치즈샐러드 △빠사삭오징어튀김 △갈릭듬뿍감자튀김 △이태리골뱅이쌈 △불고기퀘사디아 △리얼치즈나쵸 △토마토해장화산전골 △치즈국물떡볶이 △톡톡폭탄옥수수로 디저트, 튀김, 국물류, 스낵류 등 다양한 안주군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한 고객층의 소비패턴을 고려해 1만원 미만대의 가성비 안주를 중점적으로 기획했다.

 

신상 하이볼 4종은 △샤베트자몽하이볼 △샤베트유자하이볼 △샤베트청포도하이볼 △크림커피칵테일로 샤베트하이볼 3종은 기존 과일하이볼 중심의 하이볼 시장에서 메뉴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레몬샤베트를 곁들여 술과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고, 크림커피칵테일은 탄산수 베이스의 하이볼 시장에서 밀크 베이스의 칵테일을 접목해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만들어진 메뉴다.

 

이태리양조장은 화덕피자를 시그니처로 2017년 이수 직영점에서 처음 시작해 7년간 검증을 거친 뒤 올해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하며 현재 잠실, 종각, 연남 등 서울 주요 지역에 입점해 있고, 수도권에만 국한하지 않고 광주, 전주, 부산 등 지방권에도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 8월 홍대점 오픈 후 부산동래점을 이어 오픈하고 현재 동해평릉점과 포항두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본사는 더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검증된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는 데 있어 가장 큰 부담인 투자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대 2억5천만원의 대출 지원 프로세스를 구축하면서 창업자금이 부족한 청년창업, 부부창업 등 예비 창업주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도 함께 하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