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플릭, MZ세대가 찾는 힙한 추석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몰이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주)앱포스터, 대표, 경성현)이 추석을 맞이해 MZ 세대에게 선물하기 좋은 워치 스트랩 특가전과 인기 브랜드 콜라보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갤럭시워치 6 출시에 이어 9월 내 애플워치 9의 출시가 예정돼 있어 스마트워치와 함께 스트랩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 ‘고품질’과 ‘가성비’ 모두 챙긴 이색 추석 선물
타임플릭에서 선보인 ‘타임플릭 우먼즈·맨즈’ 라인은 최근 트렌드로 급부상한 ‘올드머니 룩’ 스타일링에 안성맞춤이다. 올드머니 룩처럼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쉽스킨 레더 마그네틱 버클’과 ‘스테인리스 스틸’ 스트랩 시리즈를 추천한다.

 

또한, 타임플릭의 워치 스트랩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해 럭셔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아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된 ‘오일리’, ‘배지터블’ 스트랩 시리즈는 고급스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해당 추천 선물 아이템들을 포함한 총 77개의 워치스트랩은 모두 타임플릭 추석 특가 ‘AUTUMN FLIK’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2일까지 무료 배송, 구매 개수별 사은품 증정 혜택과 함께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MZ 가 사랑한 브랜드, ‘커버낫’, ‘캉골’ 컬래버 릴레이 세일 
타임플릭은 MZ 세대의 캐주얼 패션을 대표하고 있는 ‘캉골’, ‘커버낫’ 컬래버레이션과 어느 룩에나 매치하기 좋은 ‘타임플릭 시그니처’ 라인 제품 릴레이 기획전을 9월 중순부터 진행한다.

 

특히 타임플릭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라인 중 누적 판매량 1위로 유명한 캉골 ‘라인 베이지’와 최근 출시한 캉골 3차 에디션은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제품의 경우 스트랩에 내장된 NFC 태그를 통해 전용 워치 페이스가 무료 제공된다. 해당 기획전은 오는 15일부터 10월 4일까지 ▲캉골 (9/15~9/22) ▲커버낫 (9/22~9/29) ▲타임플릭 시그니처(9/27~10/4) 순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플릭 관계자는 “애플워치 9의 출시가 확정된 가운데 추석 선물로 스마트워치 및 스트랩에 대한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타임플릭의 다채로운 ‘워꾸’ 아이템을 통해 트렌디함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타임플릭은 10월 중 1차에서 3차까지 인기를 얻은 캉골 컬래버레이션의 4번째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