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모아,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충신’ 할인 판매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차량용품 브랜드 차모아가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충신’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충신은 퀵차지 3.0 고속 충전 시스템으로 일반 충전 대비 4배 빠른 속도로 충전된다. 거치 방식은 집게형 송풍구 거치대와 3M 테이프 부착형 거치대가 기본 구성으로 있으며 대쉬보드 흡착형, 익스텐션바를 추가 구성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차모아 핸드폰 거치대는 FOD 반응 센서를 탑재해 스마트폰에만 반응하며 오작동 없는 것이 특징이다.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며 삼면 오토슬라이드로 주행 중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하단 받침대의 사이드 버튼을 누르면 수동 3단 조절이 가능하며 강화유리 소재를 탑재해 심미성과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그립 안쪽에는 논슬립 실리콘 처리가 돼 있어 스마트폰을 단단하게 잡아주고 혹시 모를 스크래치 차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휴대폰 배터리가 충분하지 않을 경우 내비게이션까지 사용할 경우 충전이 더딜 수밖에 없다”며 “충신은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해 편리할 뿐 아니라 쿨링 시스템까지 탑재해 발열 없이 안전한 충전이 가능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는 차모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