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형철, 분당 연기학원 ‘스타이고아카데미’ 연극영화과 입시생 특별 공개 강의

"배우에게 꼭 필요한 것은 인성"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드라마 온에어, 파스타, 넷플릭스 엑스오키티 등에 출연한 탤런트 이형철이 분당 용인 ‘스타이고아카데미’에서 지역 배우 지망생들을 위한 특별 공개 강의를 펼쳤다.

 

탤런트 이형철 원장이 강의한 ‘스타이고아카데미’는 배우 데뷔에 꼭 필요한 개인별 특장점에 맞춘 체계적이고 독창적인 커리큘럼을 자랑하고 있으며, 다양한 현직 배우들의 연기 특강과 오디션 기회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스타이고아카데미 연극영화과 입시반은 한 반당 정원 6명으로 소수 정예 그룹 레슨과 개인 레슨으로 이뤄져 있을 뿐만 아니라 입시 경력이 출중하고 왕성히 활동 중인 엄격한 기준의 검증된 강사진들이 꼼꼼히 가르치고 있다. 그리고 대학 입시와 예고 입시 클래스는 높은 합격률과 합리적인 수강료로 학부모와 학생들의 상담과 배우를 꿈꾸는 지망생들이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

 

이형철 원장은 “배우에게 실력도 중요하지만, 꼭 필요한 것은 인성”이라고 강조했으며, “철저한 교육과 오디션, 입시 관리 시스템을 통해서 오디션 지망생과 입시생을 지도하고 있다. 원내 교육생들에게 연기 교육도 중요하지만 인성 교육에도 신경 쓰고 있으며, 스타이고(star ego)라는 학원의 이름처럼 진정한 배우의 꿈을 키우기 위한 이들에게 자아를 찾고 자부심을 심어주는 학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