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디저트카페 ‘파운데이커피 일곡병원점’, 테스트 오픈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스페셜 프리미엄 커피&영국식 파운드케이크 디저트 카페 전문 브랜드 ‘파운데이커피 광주 일곡병원점’이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4일간 테스트 오픈을 시작했다.

 

 

파운데이커피 광주 일곡병원점은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매장 운영 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테스트 오픈을 진행한다. 정식 오픈 전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매장 운영에 반영하고, 고객 불편 사항이나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는 데 중점을 두고 매장을 운영한다.

 

파운데이커피는 영국 파티쉐와 협업한 레시피로 직접 제조 물류까지 담당하고 있다. 영국식 전통 방식에 현대적인 트렌드를 더해 재해석한 파운드케이크를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이며, 총 14종의 파운드케이크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커피도 아라비카 100% 원두로 추출해, 쓴맛이 적은 부드럽고 깊은 커피 맛을 낸다. 커피를 선호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이외에도 로얄 밀크티, 홍차 등 60여 가지의 음료 메뉴도 갖추고 있다.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 메뉴를 구비해 메뉴 경쟁력을 강화했으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그랜드 오픈 전 테스트 오픈을 통해 최종 점검을 진행한다”며 “본사에서 완제품으로 식자재를 제공해 고객 응대에 좀 더 집중할 수 있으며,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매장을 찾은 고객들도 큰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고 전했다.

 

 

파운데이커피 측은 “서울 서초 본점을 거점으로 오픈 약 1년 만에 전국에 약 20개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광주상무지구, 판교와 창원, 광주 일곡 등에 매장 계약과 오픈 준비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지역에서 지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