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창업 브랜드 ‘슬림비빔밥’ MBC NET TV 프로그램 먹뿌심 출연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한식 창업 브랜드 '슬림비빔밥'이 MBC NET 먹뿌심 TV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및 건강한 비빔밥으로 소개됐다.

 

'슬림비빔밥'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고객을 위해 한식 전문가와 식이요법 전문가들이 뭉쳐 수년간의 연구 끝에 만들어진 저칼로리, 저탄수화물 고단백 비빔밥이다.

 

저당, 저염 나물, 고추장을 사용하고, 탄수화물(밥)이 없는 저탄수 형태의 키토제닉, 저칼로리, 비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메뉴들이 구성돼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먹방 200만 유튜버 상해기, 나름과 가수 KCM이 '슬림비빔밥'의 방배본점을 방문해 총 11개 메뉴를 차례대로 맛있게 먹는 시간을 가졌다.

 

 

메뉴는 칼로리가 거의 없는 시그니쳐 메뉴 콜리플라워 비빔밥부터 키토제닉형 지단으로 이뤄진 키토 비빔밥 등 다양한 토핑들로 구성된 비빔밥이 제공됐다.

 

방송에서 소개된 콜리플라워 비빔밥은 211칼로리다. 시중에서 찾아볼 수 없는 퀄리티 높은 비주얼과 낮은 칼로리인데도 불구하고 포만감이 높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슬림비빔밥 브랜드를 론칭한 (주)라이프키친은 건강하고 슬림한 다양한 한식 브랜드를 만들어 다양한 소비자에게 '건강과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외식업 프랜차이즈 연구기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를 통해 예비창업자는 물론 최종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22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1위’ 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한식) 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8색 나물 비빔밥 기준으로 조리 시간 단 20초인 간편한 주방 오퍼레이션을 가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