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LA 돌비씨어터 보고 감탄…"공연장이 너무 예쁘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임영웅이 LA 돌비씨어터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한 사연이 전해진다.

 

30일 임영웅 공식 SNS와 K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2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임영웅의 첫 해외 콘서트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가 열리는 돌비씨어터의 웅장한 모습과 공연장에 도착함과 동시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 임영웅의 영상이 담겨 이목을 끌었다.

 

돌비씨어터는 LA 할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으로, 매년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리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고풍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오랜 역사가 느껴지는 클래식 분위기가 돋보였다.

 

리허설을 위해 돌비씨어터에 도착한 임영웅은 “여기를 내가 오다니. 향도 다른 것 같다”라며 설레했다. 임영웅은 “아름답다. 공연장이 너무 예쁘다”를 연발했다.

 

임영웅이 선사할 성공적인 LA 공연과 함께 돌비씨어터를 하늘색 빛으로 가득 채울 영웅시대의 모습이 예고된 ‘마이 리틀 히어로’ 2화 역시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임영웅의 꾸밈없는 솔직 담백한 모습이 그려지는 단독 리얼리티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부작으로 지난 27일 첫 회가 방송됐다. 2화는 오는 6월 3일 오후 9시 25분에 KBS2에서 방송되고, 그 후 6월 10일 3회, 6월 18일 4회, 6월 25일 5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내달 5일 오후 6시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정식 발표 전 ‘마이 리틀 히어로’ 2화에서 신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30명
100%
비추천
0명
0%

총 3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