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프로X정종필 박사, 피트니스 성형 토크…하안검 수술 고백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25일 오후 6시 신데렐라성형외과의 공식 유튜브 채널 '신데렐라튜브'에 'IFBB 프로 보디빌더 김준호 선수 X 정종필 박사의 피트니스성형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준호 프로는 “가장 중요한 시합이라고 하는 거는 보디빌딩이나 피트니스 시합 같은 경우에는 몸이 심사의 기준이 되는데”라며 “요즘은 몸도 중요하지만, 외모도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정종필 박사(성형외과 전문의)는 “(김준호 프로) 옆에 가면 주눅이 많이 든다. 워낙 체형이 좋으시니까~ (웃음) 저도 운동하면 좋겠다”고 하자 김준호 프로는 “아무래도 이제 좋은 몸을 만드는 건 시간도 좀 오래 걸리고 어려운 과정이라고들 말씀하시는데 '꾸준함'이 가장 간단한 정답”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금, 이 순간에라도 헬스클럽에 가셔서 운동을 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이미 이제 '몸이 만들어진다'라는 생각으로 생각하시면 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김 프로는 “이제 주눅 안 드셔도 된다”고 환하게 웃으며 격려했다.

 

정 박사는 “오늘 뵈니까 너무 핸썸해지신 것 같다”고 칭찬하자 김 프로는 “또 비밀 공개해야 하나~ 원장님께서 '하안검' 해주셨잖아요”라며 성형 사실을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정 박사는 “우리 병원에서는 하안검 수술 방법을 좀 여러 가지로 한다”며 “환자분마다 이렇게 피부 처진 정도나 눈 밑에 그늘진 지방이 불룩불룩해서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들을 다 다르게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제 피부 성질이나 지방의 상태, 피부 노화의 정도가 다 다르시기 때문에 우리가 이제 그런 정도에 맞춰서 좀 많이 처져 있는 경우에는 피부 리프팅을 조금 더 많이 하는 쪽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하안검수술이란 눈 밑이 처지거나 불룩해 보이는 현상과 다크서클을 개선할 수 있는 중년 눈 성형 수술법의 하나다. 수술 시 눈썹 아래로 늘어진 피부와 불룩한 지방을 일부 제거하고 재배치해 주기 때문에 수술 후 젊고 생기있는 눈매로 거듭날 수 있어 동안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한국 보디빌딩계의 전설로 불리는 김준호 IFBB PRO는 우리나라 최연소 미스터 코리아의 주인공이자 아시아 선수권, 세계 선수권을 석권한 대한민국 대표 레전드 보디빌더다.


추천 비추천
추천
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