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드디어 컴백 앨범을 공개하며, 새로운 글로벌 K-POP 아이콘으로 도약을 시작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늘(2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Potential'(포텐셜)을 공개, K-POP 주역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증명한다.
미니 앨범 'Potential'에는 사랑과 야망이 가득한 모험의 즐거움을 반영한 'Get It On'(겟 잇 온)과 고난과 역경이 있어도 꿈을 향해 즐겁게 나아가겠다는 내용이 담긴 'Potential' 총 두 곡이 담겼다.
이번 컴백 앨범은 판타지 보이즈가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과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다. 청량함을 뿜어냈던 데뷔 앨범 'NEW TOMORROW'(뉴 투모로우)와는 반대로 옴므파탈 매력과 함께 섹시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통해 전 세계를 깜짝 놀라 게 만들겠다는 각오다.
미니 앨범 'Potential'은 NCT127, 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 BTS 등 국내 최정상 그룹과 작업한 작곡가들이 참여한 것은 물론, 안무에는 댄스 크루 '오스피셔스'와 김승현(Patt)과 전기훈(dope.k)까지 참여하는 등 초호화 지원사격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런 가운데, 오늘(23일) 자정 선공개된 'Potential' 뮤직비디오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으며,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Get It On' 뮤직비디오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컴백 전부터 'Potential' 챌린지 영상 누적 조회수 1억 뷰 돌파를 비롯해 틱톡 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왔다. 오늘(23일) 오후 10시에는 컴백 기념 틱톡 라이브를 예고, 글로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