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에 진한 핑크빛 설렘을 불어넣는다.
‘스프링 피버’ 제작진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Part 7 피프티피프티 ‘Still In Time’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Still In Time’은 잔잔한 기타 선율과 따뜻한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져 햇살처럼 스며드는 기분을 전하는 미디움 템포의 어쿠스틱 러브송이다. 좋아하는 사람 곁에 있을 때 시간이 멈춘 듯한, 사소한 표정 하나에도 물드는 감정을 노랫말에 담아, 극 중 선재규(안보현 분)의 직진에 점차 감겨드는 윤봄(이주빈 분)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한다.
지난해 ‘푸키(Pookie)’로 큰 사랑을 받은 피프티피프티가 가창에 참여했으며, 최근 음원 차트 돌풍을 일으킨 화사의 신곡 ‘굿 굿바이(Good Goodbye)’를 작업한 히트메이커 박우상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스프링 피버’는 찬바람 쌩쌩 부는 교사 윤봄과 불타는 심장을 가진 남자 선재규의 얼어붙은 마음도 녹일 봄날의 핫!핑크빛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자발적 아웃사이더 윤봄과 뜨거운 상남자 선재규의 로맨스와 코믹을 넘나드는 전개가 안방극장에 색다른 설렘을 전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