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위아이(WEi)가 원더랜드로 팬들을 초대한다.
2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위아이는 오는 29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8집 'Wonderland(원더랜드)' 발매 기념 쇼콘 '2025 WEi SHOW-CON 'Wonderland'(이하 'Wonderland')를 개최한다.
쇼콘을 시작으로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하는 위아이는 이날 미니 8집 'Wonderland'의 수록곡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로 선보인다. 위아이는 그간 탄탄히 다져온 퍼포먼스 실력을 무대 위에서 아낌없이 발휘하며 루아이(공식 팬덤명)와 함께 또 하나의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 예정이다.
위아이는 공식 SNS를 통해 'Wonderland'의 포스터도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동명의 새 앨범의 콘셉트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모습이다. 얽혀있는 선들 사이로 하트와 별이 배치돼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미니 8집 'Wonderland'는 위아이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7집 'The Feelings(더 필링스)' 이후 약 9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위아이는 전작 'The Feelings'를 통해 사랑의 다양한 감정을 노래했다면, 'Wonderland'를 통해서는 루아이를 향한 진실된 마음을 고백한다.
위아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Wonderland'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