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는 전국 삼성 스토어 매장의 삼성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와 결합된 '무빙스타일'과 '더 프레임', 'QLED TV' 제품 등에서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예고편을 상영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 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은 영화 영상을 통해 삼성 OLED가 구현하는 높은 명암비와 생생한 화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무빙스타일은 스크린에 무빙 스탠드를 결합한 제품으로 원하는 장소로 자유롭게 이동시켜 쉽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결합 가능한 스크린을 기존 스마트모니터에서 ▲OLED ▲Neo QLED ▲QLED ▲크리스탈UHD ▲더 프레임 등 55형 이하의 삼성 TV로 확대한 바 있다.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을 위해 '삼성 무빙스타일을 찾아라' 이벤트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삼성 스토어 매장 내 삼성 OLED(42형)와 결합된 '무빙스타일'을 찾아 제품에서 상영되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예고편 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개인 SNS에 업로드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매(500명)를 증정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2025년형 삼성 OLED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이 사용하던 구형 TV를 반납하면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OLED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