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내돌내상’ 수상…"소중한 노래·음악으로 팬들에게 보답할 것"

2022.11.12 18:59:31

멜론, MMA2022 '내돌내상'서 이찬원 ‘명창 강아지상’ 수상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2022년을 빛낸 최애돌에게 내가 직접 상을 만들어 시상하고 팬들끼리 서로의 기발한 시상명을 살펴보며 공감을 나누는 K-POP 교류의 장이 열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MMA2022(멜론뮤직어워드)'의 사전 행사로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주고 싶은 상을 내 손으로 직접 시상해보는 '내돌내상' 이벤트를 지난달 25일까지 진행했다.

 

이번 내돌내상 MMA 멜론 공식 홈페이지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명창 강아지상'을 수상하며 소감을 남겼다. '명창 강아지상'을 수상받은 이찬원의 명패에는 '위 아티스트는 귀여운 외모로 최고의 라이브를 선사하는 천재 명창 강아지이기에 이 상을 수여함'이라고 새겨져 있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찬스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고마움의 뜻으로 팬들에게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이찬원은 수상 소감에서 "찬스 여러분들께서 저에게 직접 투표로 아주 큰상, 귀한 상을 주셨다고 들었다"며 "이렇게 값진 상, 귀한 상을 여러분들께서 직접 투표로 저에게 선물하신 만큼 앞으로 더욱더 소중한 음악과 소중한 노래로 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다시 한번 '멜론 내돌내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벤트 종료 이후 TOP10 아티스트별 공감수가 가장 높은 대표상이 실제 상패로 제작돼 아티스트에게 전달됐으며, 해당 시상명을 제안한 10명의 회원에게는 MMA2022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멜론은 K-POP 팬덤이 이번 '내돌내상'을 통해 특유의 센스와 '드립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참여자 40명에게 MMA2022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내돌내상' 페이지에서 시상완료 이미지를 캡처하고, SNS에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댓글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조은영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멜론서비스본부장은 "음악을 사랑하는 모두의 축제인 MMA2022의 취지를 살려, 이번 '내돌내상' 이벤트에서는 모든 아티스트의 노고를 팬들의 시상으로 격려하고자 한다"며 "멜론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이 다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본식 때까지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권필원 객원기자 whiteyoung@raonnews.com
Copyright @2018 라온신문.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



  • facebook
  • youtube
  • twitter
  • 네이버블로그
  • instagram
  • 키키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