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가수 진욱이 단독 콘서트 ‘2026 진욱 콘서트 <DREAM>’으로 대구 관객들과 만난다.
13일 공연기획사 예음컬처앤콘텐츠에 따르면, 진욱은 오는 4월 4일 오후 5시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단독 콘서트 ‘2026 진욱 콘서트 <DREAM>’을 개최한다.
‘2026 진욱 콘서트 <DREAM>’은 진욱이 가수로서 그동안 꿈꿔온 무대, 그리고 앞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와 나아가고 싶은 방향을 녹여낸 콘서트다. 무대를 향한 오랜 열정과 트롯 가수로 성장해 온 시간, 그리고 미래를 향한 다짐을 노래와 이야기로 엮어 관객과 공유하는 것이 이번 공연의 핵심 콘셉트다.
이번 콘서트는 진욱의 음악적 색깔과 감성을 보다 깊이 있게 보여주는 자리로, 트로트 특유의 정서에 무대 연출을 더해 완성도를 높인다. 대표곡은 물론, 공연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무대와 진솔한 토크도 함께 마련돼 관객들과의 교감에 초점을 맞춘다. 특히 대구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지역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하는 의미 있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예음컬처앤콘텐츠는 “이번 콘서트는 진욱이 가수로서 품어온 꿈과 앞으로의 방향성을 무대 위에서 하나의 이야기로 완성하는 공연”이라며 “노래 한 곡 한 곡에 담긴 진심과 성장의 시간을 관객들이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대구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시간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6 진욱 콘서트 <DREAM>’ 티켓은 2월 25일 오후 2시 NOL 티켓(구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