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5일부터 인테리어핏 설치 서비스 대상 제품을 '비스포크 AI 콤보' 일체형 세탁건조기, 원바디 세탁기∙건조기, 드럼형 세탁기와 건조기 등 세탁가전으로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또 신규 구매 고객뿐 아니라 기존에 삼성전자 가전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도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대상도 확대한다고 전했다.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는 고객이 새롭게 구매하거나 보유한 가전에 맞춰 기존 가구장 철거부터 시공, 제품 설치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삼성전자는 가전 제품 형태와 배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상부장 ▲수납장 ▲테이블장 ▲홈바 등 총 31가지의 다양한 가구장 설치 옵션을 제공, 가전 제품이 놓이는 공간에 최적화된 맞춤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설치되는 가구장은 가전 제품과 도어 라인을 맞춘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통일감 있는 공간을 완성한다.
삼성전자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는 1년간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하며 상부장 처짐 현상에 대해서는 최대 5년간 무상 AS를 보증한다.
또 철거 비용이 포함된 정찰 금액제로 투명하게 운영하며 EO 등급 자재를 사용해 고객들이 한층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삼성전자 측은 설명했다.
삼성전자 측은 지난 9월 냉장고∙오븐 등 주방가전을 대상으로 가구장 리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매월 이용 고객이 약 50%씩 증가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주방가전 가구장 설치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대상 범위를 확대했다"며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