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7월 11일 정규 4집 '디스 이즈 포(THIS IS FOR)’를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의 정규 4집 발매 소식과 인트로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은 '포(FOUR)’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한 아홉 멤버의 모습을 원 테이크 기법으로 담았다.
이어 21일에는 네 번째 정규 앨범명, 발매 일시,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선보였다.
트와이스가 정규앨범을 내는 것은 2021년 11월 3집 ‘Formula of Love: O+T=〈3’ 이후 3년 8개월 만이다.
이들은 10년 전인 2015년 10월 데뷔해 '치어 업(Cheer Up)’, 'TT' , '라이키(LIKE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등의 히트곡을 내며 ‘3세대 K팝’ 걸그룹으로 활약했다. 지난해 열세 번째 미니앨범 '위드 유-스(With YOU-th)’로 미국 빌보드의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트와이스는 7월 정규 4집 발매 이후 8월 2일(현지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열리는 대형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에 헤드라이너(간판 출연자)로 출연해 글로벌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