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장준이 일본 팬들과 더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이장준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일본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하늘색 셔츠를 입고 화면을 바라보는 이장준의 모습을 담고 있다. 봄 햇살처럼 화사한 비주얼과 내추럴한 무드가 일본 공식 팬 커뮤니티로 새롭게 이어갈 소통과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장준의 일본 공식 팬 커뮤니티에서는 라이브 방송과 한정 오프샷을 제공하고, 프리미엄(Premium) 플랜 회원에게는 전용 이벤트 및 티켓 선행 예매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팬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16일까지 가입한 회원 전원에게 이장준의 미공개 사진과 손글씨 메시지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골든차일드는 2022년 일본 데뷔 싱글 '아 우!!(A WOO!!)'로 현지 주요 차트인 오리콘, 빌보드 재팬, 타워레코드 주간 싱글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같은 해 발매한 일본 두 번째 싱글 '라타-탓-탓(RATA-TAT-TAT)' 또한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3위를 기록, 2연속 오리콘 차트 톱3를 달성하기도 했다.
일본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또 하나의 소통 창구를 연 이장준이 보여줄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이장준은 지난 19일 첫 방송된 국내 최초 마라톤 예능 MBN '뛰어야 산다'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