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4월 13일 띠별 운세

2024.04.13 00:00:01

오늘의 무료 운세

 

[오늘의 운세] 2024년 4월 13일 토(음력 3월 5일) 띠별 운세

 

쥐띠
36年生 하고 싶은 얘기가 있으면 의사를 확실히 표현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48年生 많은 것을 얻으려고 무리한 일에 뛰어드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지금까지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취미를 하나쯤 도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고집하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 주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자신을 발전시키기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계획해 보세요.
96年生 자신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날로 적극적인 만남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08年生 오늘 나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방향은 서쪽 방향입니다.

 

소띠
37年生 친한 사람들에게 신임을 얻기 위해 뱉은 말은 반드시 지키는 것이 좋아요.
49年生 고민하던 일들이 깔끔하게 해결되니 주말에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습니다.
61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상대를 나무라지 말고 모르는 척 넘어가 주세요.
73年生 오늘의 일은 노력과 끈기로 해결하려 해도 쉽게 해결되지 않는 날입니다. 
85年生 오늘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에 맞춰 정공법으로 일을 진행하도록 해요.
97年生 친구들보다 앞서기 위해 자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워 두는 것이 좋습니다.
09年生 오늘은 오후부터 운세가 차츰 풀리기 시작하니 천천히 하루를 시작해 봐요.

 

호랑이띠
38年生 자리를 지키며 하던 일을 해 나가면 모든 것이 평화롭게 흘러갈 것입니다.
50年生 적은 노력으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열심히 움직여요.
62年生 정에 이끌려 이리 저리 휘둘리게 되면 원하는 것을 이루기 어려울 수 있어요.
74年生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어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실망하지는 말아요.
86年生 잦은 일이 터져도 차분한 마음을 가지고 쉬운 것부터 차근히 풀어 나가세요. 
98年生 특별하게 행동하지 않아도 이성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게 되는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언쟁이나 다툼을 일으키지 않으려면 자신의 고집을 내세우지 않는 것이 좋아요.
51年生 집안의 정리와 청소를 하면서 한가하고 따분한 시간을 보내도록 해요.
63年生 사소한 일 때문에 괜히 언성을 높이거나 시비나 다툼이 있을 수 있어요.
75年生 이겨봐야 상처만 남는 영광이니 적당한 양보와 타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87年生 지난날의 실수를 속으로 되새기지 말고 빨리 잊고 현실에 처한 일에 매진해요.
99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좋지 않아 이성과의 만남은 자제하는 것이 좋아요.

 

용띠
40年生 무슨 일이든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쉽고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항상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으니 포기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64年生 일을 마쳤다고 마음을 놓고 방심하지 말고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해요.
76年生 좋은 운이 깃드는 때이니 새로운 일을 도모하게 되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88年生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평소보다 패션이나 스타일에 신경 써 빛내 보세요.
00年生 다양한 사람들과 색다른 경험을 하면서 정보를 교환하며 보내는 것이 좋아요.

 

뱀띠
41年生 일상이 재미는 없더라도 제자리를 지키며 규칙적으로 흘러가니 평화로운 날입니다.
53年生 앞으로 전진하기 위해 잠시라도 쉬어가면 머지않아 기다리는 때가 올 것입니다.
65年生 상대 때문에 잘못된 일이 생기더라도 미워하거나 원망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77年生 작은 것은 이룰 수 있으나 큰 것을 이루기 위해 많은 경험을 더 쌓아요. 
89年生 사람들과 돈독한 관계를 가지면서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해야 되는 날입니다. 

01年生 어렵고 힘든 만큼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어 적극적인 태도로 학업에 매진해요. 

 

말띠
42年生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54年生 대인운이 좋은 날로 오늘 만나는 사람들과는 무슨 일을 하든지 잘 풀릴 것입니다. 
66年生 마음의 문을 열어야 대화의 길이 열릴테니 상대에게 가졌던 고정 관념을 버려요.
78年生 좋은 게 좋다는 생각으로 넘어가지 말고 확실히 짚고 넘어갈 것은 짚고 넘어가요.
90年生 어떤 일이든지 스스로의 태도는 소극적인 것보다 적극성으로 행동해야 해요.
02年生 너무 부끄러워 말고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서 자신의 끼를 발산해 보세요.

 

양띠
43年生 쉽게 생각했던 병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 하루 비타민 C를 꼭 챙겨요.
55年生 고민하던 일을 해결하기 위해 잠깐 휴식을 가져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67年生 무슨 일이든지 마지막 한 걸음이 어려운 법이니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79年生 공간이 어수선하고 어지러워 집중이 잘 되지 않아 청소하고 정리해요. 
91年生 스타일을 평소보다 더 수수하게 하는 것이 더욱 빛나게 되는 날입니다. 
03年生 마음이 들떠서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는 날로 마음을 추스르는 일을 해봐요.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도움의 손길을 거절하지 못해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하는 날입니다.
56年生 작은 상처나 가벼운 감기라도 정성을 다해 치료를 해야 탈이 생기지 않아요. 
68年生 주변 사람들과 마찰을 원치 않는다면 섣불리 의심하는 마음을 갖지 않도록 해요.
80年生 본인의 잘못에 대한 변명보다는 깨끗이 인정하고 사과해야 뒤탈이 없습니다. 
92年生 자신이 염원하고 바라던 것들 중에 최소한 하나는 반드시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04年生 예술에 같은 취미를 가진 친구와 신나는 대화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사람이 적은 곳을 찾아 조용한 시간을 보내며 명상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57年生 누군가를 따라하는 것보다 나만의 스타일을 나타내는 것이 빛을 나게 할 것입니다.
69年生 가깝고 분위기 좋은 곳에 가서 오랜만에 데이트를 나가보는 것이 좋아요.
81年生 매매 관련한 문제가 있는 경우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93年生 기분 전환으로 여행을 생각했다면 가까운 곳으로 가 보는 것이 좋아요.
05年生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어 매사에 조심해야하는 하루입니다.

 

개띠
46年生 자신의 생각보다 상대가 가지고 있는 생각이 무엇인지 들어주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한 번 시작한 일은 번복하지 말고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70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을 얻기 위해 적극적으로 부딪쳐 노력을 해요. 
82年生 맑은 정신만 가진다면 어떠한 어려움도 헤쳐 나갈 수 있답니다.
94年生 자신의 일과 생활에서 변화를 주기 위해 새로운 것을 배워두는 것이 좋아요.
06年生 금전면에 욕심을 가진다면 마음고생을 할 수 있어 주의하는 게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감정적인 말과 행동은 자제하고 예의와 매너를 지켜요.
59年生 가까운 지인에게 힘겨운 상황이 나타날 수 있으니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세요. 
71年生 오늘 나에게 원하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쟁취해 보는 것이 좋아요.
83年生 자신이 맡은 일은 동료에게 떠맡기지 말고 끝까지 마무리 짓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헛된 망상은 접고 상황을 직시할 수 있는 거시적인 안목이 필요한 날입니다 .
07年生 지출 문제에 조금 신경을 쓴다면 수입이 늘어날 수 있으니 신경쓰는 것이 좋아요.


자료제공 : 더사주, 출생연도 운세
 

이상선 sangsun@raonnews.com
Copyright @2018 라온신문.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 facebook
  • youtube
  • twitter
  • 네이버블로그
  • instagram
  • 키키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