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X김범수X모모랜드 출연…KB국민은행 스타즈 ‘JUST ONE KB’ 개최

2022.04.29 12:06:13

행사 후반에 가수 일정에 따라서 모모랜드-이찬원-김범수 순으로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2021~2022시즌 통합 챔피언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구단주 이재근)가 홈구장 청주체육관으로 금의환향하며 V2 통합우승 기념 ‘팬과 함께하는 JUST ONE KB’를 오는 30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입장은 오는 30일 오후 3시 30분부터 진행이 되며, 오후 5시 청주체육관에서 진행되는 ‘JUST ONE KB’는 홈 팬들과 함께 시즌을 마무리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우승 기념 영상, WNBA 활동을 준비 중인 강이슬 선수의 영상 편지 및 고(故) 선가희 선수의 영구결번 행사 등이 진행되며 홈 팬들과 함께 다사다난했던 시즌을 돌아보며 추억을 공유할 예정이다.

 

축하 공연으로 지난 2018~2019시즌 통합우승 기념행사에도 함께했던 명품 보컬 김범수를 비롯해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 인기 걸그룹 모모랜드가 출연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선수단 전원이 행사 진행요원으로 참여해 팬들의 입장 편의를 도울 예정이며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선수들의 다양한 매력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날 행사 후반부에 진행이 되는 가수들의 공연에는 가수들의 스케줄 일정에 따라서 모모랜드, 이찬원, 김범수의 순으로 축하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축하공연에 참여하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지난 2021년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KB스타즈를 찾아서 방송에 참여한 경험으로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은 포브스코리아 방송부문 1위와 함께 전체 5위에 랭크가 되는 등 최근 다양한 행보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찬원은 현재 매주 수요일 JTBC 톡파원25시의 MC와 함께 KBS 불후의명곡 MC를 맡고 있다. 오는 5월 7일에는 KBS 불후의명곡 어버이날 특집 ‘트로트 3대천왕’ 편에 영탁과 장민호와 함께 출연한다. 

 

행사 당일 오후 12시~3시 사이에는 KB스타즈 선수들과 청주 시민 간 깜짝 만남도 예정돼 있다. 선수단이 방문할 장소 및 시간은 구단 SNS를 통해 당일 발표된다. 선수단은 청주 화훼농가에 대한 지원과 더불어 코로나19 엔데믹 전환에 따른 새로운 일상을 응원하고자 시민들에게 프리지어꽃을 선물하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감사 인사와 희망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티켓 예매는 지난 27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됐으며, 행사의 취지에 따라서 수초만에 매진이 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구단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 ‘토닥토닥 청주’로 조성된 약 8천만원의 기부금과 함께 연고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한편 기타 자세한 행사 정보는 구단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필원 객원기자 whiteyoung@raonnews.com
Copyright @2018 라온신문.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

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 facebook
  • youtube
  • twitter
  • 네이버블로그
  • instagram
  • 키키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