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MAGIC STRAWBERRY SOUND)가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OST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이 공개된다.
엘루이(Ellui)가 가창한 ENA 월화드라마 '아너 : 그녀들의 법정' OST Part.3 'End of Fight'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너 : 그녀들의 법정'은 세 여성 변호사, 윤라영(이나영 분), 강신재(정은채 분), 황현진(이청아 분)이 거대한 스캔들이 되어 돌아온 과거에 정면 돌파로 맞서는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가 OST 전반을 총괄해 음악, 비주얼, 서사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감성 중심 콘텐츠 프로덕션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엘루이가 부른 'End of Fight'는 더 이상 침묵하지 않겠다는 피해자의 굳은 결심을 담은 곡이다. 외부의 압박과 거짓 속에서도 물러서지 않는 태도를 그렸다. 변호사와 피해자가 연대하는 순간, 엘루이의 보컬은 한 사람의 고통이 우리 모두에게로 확장되는 감정을 설득력 있게 풀어내며, 결코 잊혀서는 안 될 외침을 전한다.
엘루이는 지난해 싱글 ‘Me, Myself & I’를 발매했으며, ENA 드라마 ‘아이쇼핑’ OST ‘Unwanted’ 가창에 참여했다. 감각적인 사운드와 솔직한 감성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보여주며 많은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