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티스트 헤비(Hebi)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Become’(비컴)을 공개한다.
22일 소속사 쓰리와이코프레이션에 따르면, 신곡 ‘Become’은 기타 중심의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팝 록 트랙으로, 멈춰 있던 시간을 지나 움츠려 있던 과거의 나를 내려놓고, 두려움 대신 용기를 선택한 이야기를 그려낸다. 완성된 답을 말하기보다는 지금 이 순간을 지나고 있는 나의 모습을 진솔하게 담아낸 곡이다.
특히 시작의 시점, 전환점에 선 순간을 담은 가사로 곡의 메시지를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 눈길을 끈다. 이에 더해 헤비(Hebi)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져 벅차오르는 감정을 밀도 있게 풀어 곡의 메시지를 깊이 있게 전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Become’ 뮤직비디오에는 높은 언덕 위에서 일출을 바라보는 헤비(Hebi)의 모습이 담긴다. 떠오르는 태양을 마주하고 변화의 문턱에 선 설렘과 기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은 헤비(Hebi)만의 청량한 음색과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며, 희망과 용기가 느껴지는 가사로 리스너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한다"라며 "새해의 출발선에 선 이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가능성을 향한 희망과 설렘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